와이즈넛, 인공지능으로 무장한 첨단 ICT기술 관련 채용 스타트!

 

인공지능(AI)기술은 산업뿐만 아니라, 복잡한 일상의 노고를 덜어 주고 보다 많은 시간을 가치있게 활용 할 수 있도록 사회 변화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올 채용시장 역시 인공지능 분야에 구직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인공지능 전문 기업 와이즈넛발 훈풍이 채용시장의 열기를 높이고 있다.

 

인공지능 챗봇 및 검색SW 전문기업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은 인공지능(AI)기술과 IoT (Internet of Things)를 접목해 보다 진보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와이즈넛 인공지능 기술력의 근간이 되는 자연어처리, 자율학습, 딥러닝, 텍스트마이닝, 검색 등의 연구∙개발(R&D) 분야 및 제품기획, 지식컨설팅, 지식구축, 솔루션 개발, 솔루션 영업, 기술지원 등 전 분야에 걸쳐 인재를 모집 중이다.

 

와이즈넛은 지난해 공공분야, 금융, 물류, 유통, 의료 등의 대민 서비스에 인공지능 챗봇을 도입한 성공사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공지능 기술과 IoT를 접목, 서비스 연결성을 강화하거나, 사내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등 정보통신기술(ICT)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기술력과 경쟁력 높은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강용성 대표이사는 “인공지능을 중심으로한 정보통신기술 간의 융합이 가속화되면서 와이즈넛은 인공지능 관련 핵심 기술과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오고 있다’며 “와이즈넛에서 차세대 산업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가 되고 싶다면 이번 공채에 꼭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난 1월 30일부터 시작된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은 오는 18일(일)까지 모집되며, 와이즈넛 홈페이지와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심사, 인적성 검사, 역량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경력직은 서류심사, 역량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파이낸셜뉴스 한국경제 지디넷코리아 아이티데일리 디지털데일리 데이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