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중국국제소프트웨어박람회 사진1

[2015-0528] 빅데이터 및 검색 기술 전문 기업 와이즈넛(www.wisenut.co.kr 대표 강용성)은 5월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중국국제SW박람회에서 차세대 빅데이터 통합관리솔루션 로드맵 BICube (빅큐브)를 비롯한 빅데이터 및 텍스트 마이닝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2015중국국제SW박람회 한국관에서 와이즈넛은 빅데이터솔루션포럼(CyValue)과 공동참가해 비정형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텍스트마닝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3일간 박람회에 참관하는 중국 IT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시연, 제품 상담, 기술 및 서비스 소개 등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와이즈넛은 지난 19일 성황리에 개최된 빅데이터, 클라우드, 지식콘텐츠 컨퍼런스인 ‘K-BEC 2015’에서 관심을 집중시킨 ‘차세대 빅데이터 통합관리솔루션 로드맵 BICube(빅큐브)’를 중국 시장에서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차세대 빅데이터 통합관리솔루션 로드맵 BICube(빅큐브)는 기존 빅데이터 분석이 SNS 중심인 것에서 벗어나 정형/반정형/정형 데이터를 모두 아우르는 통합분석솔루션 로드맵으로, 시간과 노동 집약적인 성격의 정보를 대상으로한 업무를 빠르게 해결해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와이즈넛 강용성 대표이사는 “중국 시장은 탄탄한 내수를 바탕으로 빅데이터 분야 수요 발생이 예상되는 시장”이라며, “와이즈넛은 세계 수준의 빅데이터 수집, 분석, 검색 솔루션 및 15년 빅데이터 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

* 2015 중국국제소프트웨어박람회 – 한국관 개요
– 연혁 : 2013년 중국국제소프트웨어 박람회 한국관 최초 참가 (와이즈넛 2014년부터 참가)
– 기간 : 2015.5.27 ~ 2015.5.29 (총 3일)
– 주관 : KOTRA, 한국SW전문기업협회중국 소프트웨어산업협회
– 규모 : 와이즈넛, 데이터스트림즈, 한글과컴퓨터, 서울정보시스템 등 14개사 17 부스
– 전시품목 : 빅데이터SW, 플랫폼 SW, 정보보안SW, 어플리케이션SW 등 소프트웨어 전품목

* CyValue (Create Your Value)
지난 2012년 발족한 국내 주요 빅데이터 관련 소프트웨어 기업 연합체(와이즈넛, 데이터스트림즈, 투비소프트, 이노룰스, 큐브리드, 메가존, 아이모션, 클라우다인, 야인소프트 등 총 12개사)로써, 빅데이터 관련 솔루션, 개발, 컨설팅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와이즈넛은 빅데이터솔루션포럼의 초대 회장사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데이터스트림즈가 회장사를 맡고 있다.

아이티데일리 기사 자세히 보기

데이터넷 기사 자세히 보기

ZDnet 기사 자세히 보기

디지털타임스 기사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