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letter 2010.01

-



기술, 엔지니어의 중심 중국 상해에 위치한 연구 개발 회사입니다. 100% 와이즈넛의 자회사로, 저를 제외한 모든 직원이 중국인입니다.
iZENEsoft(아이진소프트)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저한 현지화를 추구하며 중국시장에서의 성공기 반을 다지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즈넛과의 공동 기술 과제를 수행하는 등 활발한 교류를 통해 상호 기술력을 증진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동안 중국에서 다양한 기술과 제품을 준비해온 iZENEsoft는 올해부터 마케팅과 세일즈를 통해 본격적으로 그 결과물을 중국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중국시장은 한국시장 10배 이상의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향후 5년 안에 100억 매출을 목표로 상해를 시작, 올해 매출을 주도한 뒤 뒤이어 베이징, 광저우 등의 중심 도시에 세일즈 브랜치 사무소를 설립해 지속적으로 규모를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중국에서의 사업은 첫 도전이라 긴장되지만,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공공/민간 기업을 통틀어 검색솔루션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부서입니다.
Smart한 전략, Speedy한 커뮤니케이션과 액션 그리고 고객에게 Smile을 드리는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한발 앞서서 생각하는 와이즈넛의 최선봉 검색솔루션사업부입니다.


2010년은 회사가 창업10년을 맞는 의미 있는 해입니다.
새로운 10년을 열어가며 우리 모두가 보람과 자부심으로 더욱 더 단단해 질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검색솔루션 Search Formula-1과 같이 와이즈넛이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들을 고객의 요구에 맞춰 서비스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구축까지 맡고 있는 Delivery조직입니다.
공공/기업 분야를 담당하는 두 개의 개발팀과 개발팀에 의해 구축된 서비스 결과물에 대해 고객에게 유지보수를 제공하는 CS사업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과 가장 많은 대화를 나누는 부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가장 큰 목표는 와이즈넛을 선택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것입니다.
‘3S(Smart, Speedy, Smile)’를 행동양식으로 삼아 즐겁게 일하며,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검색솔루션개발부가 되겠습니다.


제품기획팀,표준개발팀, 해외개발팀, QC팀 4개의 팀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기술부는,
제품기획을 시작으로 국내외 검색사업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고 성능/품질관리를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제품기술부는 이제 준비운동을 끝내고 출발선에 섰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와이즈넛의 핵심이 되겠습니다.


서비스사업부는 키워드광고, 디스플레이광고 등 다양한 광고상품을 개발하여 매체와 광고주를 연결시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검색광고’ 사업과 인터넷 공간에서 발생하는 기업, 브랜드, 제품, 인물, 이슈 등에 대한 Buzz를 수집/분석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BuzzInsight’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부서로, 검색솔루션 분야와 함께 와이즈넛을 지탱할 든든한 사업부입니다.


2010년은와이즈넛이 그 동안 준비해 온 BuzzInsight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원년입니다.
와이즈넛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을 위한,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서비스 정신으로 무장하여
기존의 검색광고 분야와 함께 회사의 목표달성에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사업부가 되겠습니다!


일본사업은 통합검색분야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와이즈넛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일본 최고의 IT 기업인 히타치 계열사를 시작으로 분야별 전문 소프트웨어 업체들과 대리점 계약을 잇달아 체결하면서 판매 기반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도 현지 상황에 맞게 Re-Packaging하여 한국과는 다른 Line Up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2010년 와이즈넛의 해외사업은 커다란 전기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사업기반이 현지 체제로 전환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일본에 주력하고 있는 와이즈넛의 해외사업은 그 동안 현지 시장에서 판매 유통 네트워크를 확보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올해부터는 담당자가 직접 일본에 상주하면서 그 동안 확보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와이즈넛의 검색솔루션, 광고시스템, BuzzInsight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연구소에서는 검색 시장을 선도하면서 동시에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우리 와이즈넛에서 심장과도 같은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겠죠?


“from Good to Great”
와이즈넛 연구소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최고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2010년에도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2010년 11월 교육프로그램 안내

2월에는 예정된 교육이 없습니다.
오는 3월 일반 이론교육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 교육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교육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