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 지능형 정보수집솔루션 ‘WISE IF’ 고객만족도 최우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이루어진 값진 성과


고객사로부터 신뢰성, 안정성 인정 받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통합 검색솔루션 대표기업 ㈜와이즈넛(대표 박재호)은 자사의 지능형 정보수집솔루션 ‘와이즈 아이에프’(WISE IF) 2009 하반기 히트상품 검색솔루션 부문 고객만족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와이즈넛의 지능형 정보수집솔루션 WISE IF 정보수집을 위한 고객 맞춤형 정보수집기로써 인터넷 상의 방대한 정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만을 자동으로 추출해 주는 솔루션이다.


 


와이즈넛은 고객의 요구사항 분석과 지속적인 시장 조사를 통해 2001정보수집솔루션 WISE CIMS(와이즈 시아이엠에스)출시하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신뢰성과 안정성을 확보한 지금의 WISE IF를 개발해 고객사로 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WISE IF개발 초기부터 편리성과 사용성을 염두에 뒀다.


 


와이즈넛에 따르면 수집 등록 마법사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하였으며, 인증페이지 첨부파일, 이미지, 댓글, 팝업페이지 다양한 웹페이지의 수집과 다국어 지원 패턴기반 데이터 필터, 중복 필터 필터링 기능이 크게 향상 됐다.


 


와이즈넛 관계자는 “특히 관리의 용이성을 위해 관리 기능을 자동화하였고, 추가된 레포팅 기능, 통계 및 데이터 조회, 정보원 분류 및 정보원 변경 시 알림 기능 등은 기관과 기업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WISE IF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와이즈넛 연구소의 윤여걸 CTO “IT 급속한 발달로 무수한 정보에 쉽게 접할 있게 되었지만, 방대한 정보 속에 불필요한 데이터의 범람으로 정확한 정보를 찾기는 여전히 쉽지 않다”고 전하며,


 


WISE IF는 이미 한국정보문화원, 통계청, 특허기술거래소, 한국관광공사, 통일부, 서울시청, 포스코건설 등 130여 개가 넘는 주요 기관 및 기업과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와 뉴스 매체사 NBC의 합작회사인 MSNBC 에 솔루션을 성공리에 공급하면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을 받았다.


 


와이즈넛은 국내/해외시장을 개척해온 축적된 노하우와 자신감을 기반으로 2010년에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_보도 된 언론매체 보기|닫기|■ 전자신문  “[2009 인기상품 II] 품질우수-와이즈넛 ‘와이즈 아이에프’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