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통합검색엔진 대표기업인 ㈜코리아와이즈넛(대표 박재호)이 대상㈜에 자사 솔루션인 서치포뮬러원(Search Formula-1)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대상㈜는 사내의 여러 단위 시스템들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도록 통합검색을 구축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계획이다.
전자결재, 게시판, 이메일을 비롯해 대상 홈페이지, 사내 커뮤니티, 내부 웹하드 시스템까지 대상의 전체 시스템을 하나로 묶어 검색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사용자 편의성이 돋보인다.


특히 민간 대형 포털의 오픈 API를 이용한 통합검색 화면에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대상 상품 이미지를 검색하는 이미지 검색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코리아와이즈넛의 김민수 팀장은 ㈜코리아와이즈넛의 서치포뮬러원은 얼마 전 일본에도 솔루션을 공급하는 등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는 이미 안전성과 기술력을 검증 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구축된 강력한 검색 기능을 기반으로 대상㈜의 업무 효율성은 물론 회사의 비즈니스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코리아와이즈넛은 얼마 전 일본 회사에 솔루션을 공급하기도 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의 꾸준한 실적과 함께 해외 시장에서도 서서히 실적이 나타나며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의 돌파구를 찾기에 여념이 없다.



[#M_보도 된 언론사 보기|닫음|전자신문 – “코리아와이즈넛, 대상에 통합검색 서치포뮬러원 공급
ZDNet Korea – “코리아와이즈넛, 대상에 검색 솔루션 공급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