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기업용 통합검색솔루션 전문기업 ㈜코리아와이즈넛(대표 박재호)은 국가인원위원회에 자사의 통합검색솔루션과 지능형 정보수집기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국가인권위원회의 인권행정정보시스템 고도화프로젝트는 지난 2007년도의 대국민서비스 향상을 위한 인권정보포털서비스구축에 이어 내부 행정업무의 효율성과 편리성 강화를 위한 행정정보시스템 고도화 작업이다. 국가인권위원회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행정정보포털시스템과 지식관리시스템, 행정지원시스템 등을 고도화하고, 내부 직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시스템 접근에 대한 통합인터페이스 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에 공급되는 통합검색솔루션 서치포뮬러원(Search Formula-1)1) V4.0과 지능형 정보수집기 WISE IA(Information Agent)2) V1.3은 국가인권위원회 내부에 산재되어 있는 정보와 공공성을 가진 외부정보를 수집하여 내부 지식으로 활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업무지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반기 들어 공공 시장을 중심으로 서서히 활기를 띄고 있는 시장 상황에 발맞춰 ㈜코리아와이즈넛은 3년 연속 100억 클럽 가입과 함께 올해 매출 목표인 160억원 초과 달성을 위해 공격적인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M_보도된 언론사 보기..|닫기..|1. 디지털타임스 – “코리아와이즈넛, 인권행정시스템에 통합검색솔루션 적용”
2. 디지털데일리 – “국가인권위원회, 인권행정시스템 고도화 작업 시행

3. 아이뉴스24 – “코리아와이즈넛, 국가인권위에 검색솔루션 공급”

_M#]